하이패스 EX선불카드 - 충전할 수 있는 단위와 충전한도는?
ㅇ 1,000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으며, 기존 카드잔액과 합산 후 카드당 최대 500,000원 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무인기기에 따라서 처리가능 권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1,000원 인식 불가 기종 존재)
하이패스 EX선불카드 - 휴게소에서 기명발급이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ㅇ 개인정보보호강화에 따른 고객정보의 투명성과 본인에 의한 정확한 기명등록으로 환불, 분실시 원활한 업무처리가 가능토록 하기 위하여 휴게소에서는 기명처리업무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하이패스 EX선불카드 - 카드잔액을 환불받으려면?
ㅇ 잔액환불을 받을 카드를 가지고 휴게소 종합안내소를 방문하여 충전단말기에 고객이 직접 계좌번호 등을 입력하여 환불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후 약 15일 이내에 고객계좌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ㅇ 정상카드 및 파손카드(고객부주의)의 잔액 환불은 카드구매비용을 제외하고 환불수수료 500원을 잔액에서 공제합니다.
ㅇ 불량카드(발급 후 1년이내)는 환불수수료 없이 잔액과 카드구입비용를 환불해드리며 파손 및 불량카드 실물은 휴게소에 제출하여야 하며 고객님께는 반환해드리지 않습니다.
하이패스 EX선불카드 - 충전 영수증 출력은?
ㅇ 휴게소 종합안내소에서 카드 충전 후 영수증을 수령하시거나, 홈페이지(www.hipass.co.kr)에서 카드등록 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충전내역 조회는 홈페이지에서 카드등록이후부터만 가능합니다)
하이패스 EX선불카드 - 카드가 고장났을 경우 대처방법은?
ㅇ 휴게소 종합안내소에 방문하여 고장난 카드를 제출하시고 환불신청을 하시면 카드잔액을 고객님의 계좌로 보내드립니다.
※ 카드 충전 시 오류로 인하여 카드사용이 불가한 경우(Lock), 휴게소 종합안내소에서 해결하여 드립니다.
하이패스 EX선불카드 - 불량카드는 환불받을 수 있는지?
ㅇ 외형훼손이 없는 카드(불량카드)의 경우 휴게소 종합안내소에 제출하고 환불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 접수 후 약 15일이내 환불신청 시 기재해주신 고객님의 계좌로 보내드립니다.
단, 구입 후 1년이내 카드에 한하여 카드구매금액을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하이패스 EX선불카드 - 파손카드는 환불받을 수 있는지?
ㅇ 구멍 뚫림, 휘어짐, 찍힘, 태움, 조각남, 갈라짐 등의 외형이 훼손된 카드(파손카드)의 경우 휴게소 고객센터를 방문하시어 파손카드를 제출해주시면 담당자 접수 후 약 15일이내 환불신청 시 기재해주신 고객님의 계좌로 보내드립니다.
이 경우 카드관리시스템을 통하여 카드인식을 할 수 없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하이패스 EX선불카드 - 기명카드를 다른 사람 명의로 전환할 수 있는지?
ㅇ 기명카드는 카드명의자만이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이용정보 노출 등 개인정보보호차원에서 가족 등 타인명의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출처: 하이패스 홈페이지
FAQ: https://www.hipass.co.kr/board/selec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