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POINT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로그인 이후 또는 비밀번호 찾기 경로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를 변경할 경우 자동로그인을 이용 중이라면 로그인이 해제됩니다.





L.POINT  - 제 명의로 된 휴대폰이 없으면 어떻게 본인인증 하나요?
회원가입, 정보변경 등의 목적으로 본인인증을 할 경우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 또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 본인 명의의 카드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 법인 휴대폰 이용자의 경우, 통신사를 통해 개인인증 서비스 신청 이후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실 대리점(통신사)에서 가능한 지에 대한 여부는 꼭 확인해 주세요.





L.POINT  - L.POINT 카드는 홈페이지에서 탈퇴가 가능한가요?
L.POINT 사이트에서
로그인 > MY L > 카드해지 > 본인인증 이후 카드해지 가능합니다.






L.POINT  -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 MY L > 정보변경 메뉴를 통해 본인인증 이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L.POINT  - 회원 탈퇴를 하게 되면 보유했던 L.POINT를 사용할 수 없나요?
L.POINT 카드를 탈퇴한 경우라면 적립/사용이 불가하나, 5년 이내에 재가입 시 L.POINT는 복원됩니다.
*단, L.POINT 통합 계정만을 탈퇴한 경우라면 L.POINT 적립/사용은 가능합니다.





L.POINT  - 인증 문자가 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휴대폰의 환경설정 또는 스팸문자차단 앱 설치 등의 사유로 문자를 수신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스팸등록을 해제하시거나, 통신사의 부가서비스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POINT  - 롯데카드를 해지한 경우 L.POINT의 적립/사용은 불가한가요?
롯데카드를 보유하지 않아도 L.POINT 카드를 보유하신 경우라면 적립/사용 가능합니다.




L.POINT  - L.POINT 회원정보를 변경하면 L.POINT 이용 제휴사이트도 같이 변경되나요?
네, 회원 님께서 이용 약관에 동의한 L.POINT 제휴사의 회원정보도 함께 변경됩니다.
(단, 이용 중인 제휴사의 주소정보 수집 정책에 따라 배송지 정보는 변경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출처:   L.PAY with L.POINT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