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ass 서비스 - 키보드 입력이 안됩니다
홈페이지에서 키보드 입력이 안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이용하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대응방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①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1.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버튼 하단의 프로그램 설치 버튼을 클릭
2. 설치가 완료되면 열려있는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한 후 다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키보드 입력을 시도합니다.
※ 설치완료 및 브라우저 재접속 이후에도 키보드 입력이 안되는 경우 컴퓨터 재부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①번 과정을 진행했으나 입력이 불가한 경우, 프로그램이 설치(실행)되어있으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안랩 개인고객 기술지원센터 (☎ 1588-1803, 1577-94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hipass 서비스 - 미납통행료 계좌 입금 시 입금자명은 이름으로 해야 하나요?
고속도로 미납통행료는 미납 차량번호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고객성명으로 입금 시 동명이인 등의 문제로 정상처리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차량번호로 정확하게 기재하여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번호 및 지역번호 전체 번호 입력
예) 전국번호 : 12가3456 → 12가3456
구번호 : 서울12가3456 → 서울12가3456
hipass 서비스 - 개명을 했는데 회원 이름을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 개명을 하신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회원을 탈퇴하여주시고
- 개명하신 명의의 휴대폰/아이핀으로 본인인증 후 재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명을 하셔서 차량 소유주의 명의와 회원명의가 달라지면 미납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hipass 서비스 - 모바일 후불 하이패스카드 FAQ
모바일 후불 하이패스카드 신청
o 모든 통신사 또는 신용카드사에서 발급/신청이 가능한가요?
▶ LG U+(통신사), 신한카드(신용카드사) 고객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o LG U+ 스마트폰 모두에서 발급이 가능이 한가요?
▶ USIM 장착이 가능한 LG U+ 모든 스마트폰(아이폰 제외)에서 발급이 가능
합니다.(단, 모바일 후불 하이패스카드 발급이 가능한 전용 USIM으로 교체 필요)
o 모바일 후불 하이패스카드만 신청/발급이 가능한가요?
▶ 후불 하이패스카드(플라스틱) 발급 고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o 법인 명의의 스마트폰으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 모바일카드는 개인(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모바일 후불 하이패스카드 발급(다운로드)
o 모바일 후불 하이패스카드 발급 시 에러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신한카드 모바일 전담 고객센터(1544-9955)로 문의하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o 일반차로(터치패스) 결제가 안 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스마트폰의 NFC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NFC가 활성화 되어 있는데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스마트폰 후면이 터치패스 단말기의 중앙에 오도록 조정하여 다시 터치하여 주십시오.
출처: 하이패스 홈페이지
FAQ: https://www.hipass.co.kr/board/selec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