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 이용권 자동결제에 실패해서 다시 결제하고 싶어요.

플로 - 이용권 자동결제에 실패해서 다시 결제하고 싶어요.
결제수단을 바꿔서 기존 이용권을 재결제할 수 있어요.

· 안드로이드 : 설정 → 나의 계정/이용권 관리 → 나의 이용권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변경 → 결제하기

· iOS : FLO 브랜드 사이트 접속 (https://music-flo.com) → 왼쪽 상단 [≡] 버튼 → 로그인/회원가입 → 로그인 → 이용권 → 나의 이용권 → 결제수단관리 → 결제하기





플로 - 이용권 결제 금액을 알고 싶어요.
이용권 결제 상세 내역을 확인해 보세요.
· 설정 → 나의 계정/이용권 관리 → 나의 이용권 → 상세보기



플로 - T 멤버십 할인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 안드로이드 : 설정 → 나의 계정/이용권 관리 → 나의 이용권 → 사용 대기 이용권 → 결제예정 → 제3자 제공 정보 동의 → T 멤버십 카드 정보 입력 후 할인 적용

· iOS : FLO 브랜드 사이트 접속 (https://music-flo.com) → 왼쪽 상단 [≡] 버튼 → 로그인/회원가입 → 로그인 → 이용권 → 나의 이용권 → 사용 대기 이용권 → 결제예정 → 제3자 제공 정보 동의 → T 멤버십 카드 정보 입력 후 할인 적용





플로 - 이용권 종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사용 기기, 스트리밍 횟수, 오프라인 재생 등 상황에 맞는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 무제한 듣기 (기기제한 없음, 무제한 스트리밍)
· 모바일 무제한 듣기 (모바일 전용, 무제한 스트리밍)
· 무제한 듣기 + 오프라인 재생 (기기제한 없음, 무제한 스트리밍, 오프라인 재생)
· 300회 듣기 (기기제한 없음, 횟수 제한)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저장한 곡(DRM)은 데이터 없이도 재생 가능한가요?
‘FLO앱 오프라인 실행 모드’를 통해 저장한 음악을 데이터 차단상태 및 비행기 모드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터 차단 상태 – FLO앱 접속 – 화면 두번째 ‘보관함 바로가기’ 선택 – 저장한 음원 전체선택 혹은 개별선택 – ‘▶(재생)’ 버튼 혹은 왼쪽 하단 ‘듣기’ 선택]




플로 [이용권/요금] 아이폰에서는 정기결제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한가요?
[브랜드사이트 (https://music-flo.com) 접속 – 왼쪽 상단[≡]  버튼 – 이용권 구매 페이지 – 이용권]에서 이용권 상세 목록 창이 나옵니다.

이용권 목록 중 원하시는 이용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플로 [이용권/요금] 사용중인 이용권을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구매한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FLO에서는 이용권을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은 결제 완료 후 즉시 해지되며, 변경하여 구매한 이용권이 사용됩니다.
이 때 최종 결제 되는 금액은 사용 중 이용권의 잔여 금액은 변경하여 구매할 이용권에 할인액으로 반영 됩니다.
단, 이용권 변경은 월 1회로 제한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이용권 변경 전 프로모션 할인 또는 혜택 이용권을 이용중이셨다면 혜택 종료 후 변경해주세요! 변경 진행시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이 청약철회 대상일 경우 사용 중 이용권은 자동 결제 취소가 되며, 변경하여 구매할 이용권의 정상가 결제가 진행됩니다.


출처:  FL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