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휴대폰 소액결제시 한도 제한은 없나요
휴대폰소액결제의 경우 각 통신사별 개인신용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 적용되는 개인 한도의 결제금액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고객에 한하여 휴대폰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도 개인 신용에 따른 한도 금액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내PC제어] 내PC제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2022년 6월 8일, ‘내PC제어’ 가 동일 운영사인 ‘알서포트'의 ‘리모트뷰’ 서비스로 새롭게 오픈 하였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한 ‘리모트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리모트뷰 서비스 이용하기
https://rsupport.nate.com/rview/r8/rv/index.aspx
nate on 부가서비스 [내PC제어] 원격지 PC 접근 아이디/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원격지 PC 접근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홈페이지 접속 후 내PC관리 메뉴로 이동
② 계정을 분실한 해당 PC의 퀵메뉴에서 [등록정보]버튼 클릭
③ PC관련정보 탭에서 접속 ID의 [변경]버튼을 클릭
④ 기존 접속정보 입력 후 변경할 접속정보 입력하고 [변경]버튼 클릭
이후부터는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내PC제어] 원격제어 연결이 안돼요.
내 PC제어는 웹기반으로 에이전트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원격제어 서비스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원격제어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1. 원격지 PC가 절전모드로 설정되어 있거나 종료되어 있는 경우 원격지 PC를 부팅한 후 연결을 시도합니다.
2. 원격지에 에이전트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은 경우
1) 시작 > 프로그램 > RSUPPORT > 내PC제어5.0Agent > 내PC제어 에이전트 실행버튼 클릭
2) Windows 상태표시줄 시계 옆에 띄워져있는 Remote View Agent 5.0 아이콘 우클릭하여 로그인 선택
3. 원격지 PC에서 80/443 포트가 차단된 경우
1) IP 공유기 설정에서 패킷 통신이 지연되거나 80,443 포트가 차단된 경우
- IP 공유기 설정을 변경합니다.
2) 사내 네트워크 정책에 따라 포트(80,443)가 차단된 경우
-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합니다.
3) 개인 방화벽 이용 시 포트(80,443)를 차단한 경우
- 개인 방화벽 설정을 확인하여 포트 차단이 되어있는 경우 차단을 해지합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내PC제어] ActiveX를 다운받을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보안경고창에서 [예]를 누르지 않고 [아니오]를 누르거나 [닫기]버튼을 눌러 ActiveX를 다운받지 못한 경우
- 새로고침을 누르거나 [F5]키를 누르면 보안경고창이 나타나며, 보안경고창에서 [예]를 눌러 ActiveX를 다운받습니다.
2. 인터넷 옵션의 보안설정이 [높음]으로 되어있거나 ActiveX가 차단된 경우
- 웹 브라우저의 인터넷옵션에서 보안설정을 확인해봅니다.
1) 웹 브라우저의 [도구>인터넷옵션>보안] 탭을 선택한 후 사용자 지정수준 선택
2) 설정부분 하단에 서명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확인
3) 안전한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스크립트 사용
4)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실행 사용으로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또는 [인터넷옵션>보안] 탭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https://rsupport.nate.com 등록
3. Windows2000, XP인 경우 제한된 유저로 로그인이 되어있는 경우
- Windows 로그인 시 컴퓨터 관리자 계정이 아닌 일반게스트로 로그인한 경우 ActiveX를 다운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일반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 한 경우, 컴퓨터 관리자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합니다.
4. Windows의 ActiveX 저장 폴더의 Downloaded Program Files에 쓰기 권한이 없는 경우
- AvtiveX를 설치할 수 없으므로 해당 폴더에 쓰기권한을 부여합니다.
Windows 로그인 계정이 시스템 관리자가 아니면 쓰기권한을 부여할 수 없으므로 시스템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폴더에 쓰기권한을 부여합니다.
5. 연속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ActiveX 다운로드를 가로챌 때
- 연속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중지시키거나 제거한 후 사용합니다.
6.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의해 ActiveX가 다운이 되지 않는 경우
-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치료한 후 사용합니다.
7. 개인방화벽 이용 시 해당 ActiveX를 차단한 경우
- 개인방화벽 설정을 확인해봅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