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한 번에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개수가 지정되어 있는지, 개수의 제한이 없는지요?
한번에 한 사람에게 최대 5개까지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소액 결제의 경우 각 통신사의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결제금액 제한이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개인 신용에 따른 한도 금액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는데, 유효기간이 지난 기프티콘의 환불 시 채권법에 의거 수신자에게 물품가격의 90%만 환불이 됩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수신인에게 동일한 상품을 여러 개 보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회수 925
선물하기 화면에서 최대 5명까지 선정하여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수신인에게 동일 상품을 여러 개 보낼 경우 선물메시지는 1개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복수개의 상품 교환 가능한 쿠폰은 나눠서 교환 하실 수 없습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은 어디에서 상품과 교환하나요?
상품 교환은 선물하기나 조르기 완료 후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은 선물교환권에 기제되어 있는 교환처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기프티콘에 지정된 상품이 교환처에서 일부 품절일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 경우 다른 매장을 이용하시도록 권유 드리며 생활 반경(거주주소 반경 8km)내에 재고가 있는 교환처가 없는 경우 환불 또는 주문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 약관에 동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기프티콘 약관에 비동의하신 고객이 처음 접속하셨을 경우에 한하여 1회 노출됩니다.
단, 무선 네이트, 유선 네이트, 네이트온 대화창에서 기프티콘 서비스를 이용 시 비동의하신 경우에 한해 각각 1회씩 노출 됩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은 누구나 사용 가능하나요?
선물의 수신은 SKT 고객뿐만 아니라 KTF/LGT 고객 등 이동통신사의 구분 없이 모두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가진 누구나 기프티콘을 선물 받으면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아서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을 어떻게 이용 하나요?
선물하기나 조르기를 통해 휴대폰에 다운로드 한 선물교환권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7-ELEVEN ,GS 25,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TGIF, 마르쉐, 에뛰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 에서 확인 받으신 후 상품으로 수령 하시면 됩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기프티콘 사용가능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며, 편의점, 제과점, 커피전문점 등이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 전송 내역과 수신내역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기프티콘 전송내역 및 수신내역의 확인은 전송 또는 수신한 날로부터 6개월 동안 확인이 가능합니다.
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 전송 내역과 수신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기프티콘 전송내역과 수신내역은 무선 기프티콘 페이지, 기프티콘 웹 사이트, 네이트온 웹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각각의 사용처는 사용 내역 정보를 연계하여 제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무선 기프티콘에서 사용한 선물한 내역과 선물 받은 내역은 무선 기프티콘의 My 기프티콘 페이지에서, 기프티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한 내역은 기프티콘 웹 사이트의 My page에서, 네이트온에서 사용한 내역은 네이트온의 My기프티콘에서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기프티콘 전송내역 또는 수신내역이 노출되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기기변경 및 번호 이동의 경우에는 타인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받은(보낸) 내역을 본인이 관리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기변경 및 번호 이동 시에는 수신 내역을 모두 삭제하여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SKT 고객의 경우에는 서비스 관리번호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기기변경/번호이동의 경우 이전 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만, 타이통사의 경우는 번호 이동시에 이전 사용자의 내용이 모두 보일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이나 변경 시 MY기프티콘의 내역이 자동으로 옮겨지는 것이 아니며,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받은 기프티콘은 SKT 고객센터(SKT 114 또는 유선전화 1599-0011)를 통해서 재발송 요청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1) Nate.com을 통해서 사용한 내역 확인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메인(https://gifticon.nate.com/)> 상단 좌측 메뉴 > My page)
2) 무선을 통해서 사용한 내역 확인
① SKT/KTF/LGT 가입 고객 접속 경로
-[7733 + NATE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기프티콘 무선인터넷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화면에서 My기프티콘을 선택하면 선물한 내역과 선물 받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내역은 현재 보유하신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3) 네이트온을 통해 사용한 내역 확인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닷컴 사이트 > 네이트온 서비스 > 기프티콘 > My 기프티콘)
① 네이트온의 My기프티콘 사용내역은 2007년 3월 27일 이후에 사용하신 내역을 제공합니다.
이전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SK텔레콤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SK텔레콤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또는 국번 없이 1599-0011(유료)
② 선물 보내신 분은, 총 3번까지 문자를 재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태가 아래와 같은 경우에만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③ 교환대기, 교환취소, 교환완료 등의 상태표시는 선물을 보낸 분과 받은 분이 동일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선물 받은 분과 교환 상태를 공유하여 더욱 편리하게 기프티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웹 접속을 통해 전송 내역 및 수신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단말의 웹브라우저 > m.giftion.com 접속 > My 기프티콘)
5) 기프티콘 APP을 통해 전송 내역 및 수신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용 APP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기프티콘 검색을 통해 다운 로드 가능합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