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01번(무료)에서 추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스마트홈 기기 추가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U+Shop] → [스마트홈] → [스마트홈 가입]
→ [스마트홈 추가 기기선택] → [가입 신청하기]
▶ U+스마트홈 기기 목록 확인 및 가입하기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 시 해당 명의자의 U+ID가 있는 경우 U+ID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멀티탭]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멀티탭에 연결한 모든 가전제품 소비전력량을 합쳐 3.5kW를 초과하지 않으면 가능합니다.
제조사 및 모델 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5kW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멀티탭의 전원이 꺼집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 전원을 껐는데도 전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거나 깜박입니다. 왜 그런가요?
전등 용량이 30W 이하의 전등 또는 LED 등에 스위치를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용 콘덴서를 설치하면 잔광이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콘덴서 설치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허브 동글형]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U+ 와이파이 공유기 뒷면의 USB 포트에 허브 동글형을 꽂으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도어센서]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다른 회사의 제품과 함께 쓸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01번(무료)에서 추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스마트홈 기기 추가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U+Shop] → [스마트홈] → [스마트홈 가입]
→ [스마트홈 추가 기기선택] → [가입 신청하기]
▶ U+스마트홈 기기 목록 확인 및 가입하기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 시 해당 명의자의 U+ID가 있는 경우 U+ID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멀티탭]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멀티탭에 연결한 모든 가전제품 소비전력량을 합쳐 3.5kW를 초과하지 않으면 가능합니다.
제조사 및 모델 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5kW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멀티탭의 전원이 꺼집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 전원을 껐는데도 전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거나 깜박입니다. 왜 그런가요?
전등 용량이 30W 이하의 전등 또는 LED 등에 스위치를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용 콘덴서를 설치하면 잔광이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콘덴서 설치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허브 동글형]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U+ 와이파이 공유기 뒷면의 USB 포트에 허브 동글형을 꽂으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도어센서]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다른 회사의 제품과 함께 쓸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