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배터리 사용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사용자의 이용패턴에 따라 소모량은 차이가 납니다.
배터리 잔여량에 대한 정보는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잔여량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에는 배터리 교체 시기를 알려줍니다.
대략적인 사용 기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하루에 10회 잠그기 실행 및 약 5시간 사용하는 경우 : 6개월
• 하루에 3회 잠그기 실행 및 약 3시간 사용하는 경우 : 9개월
※ 배터리 교체는 가스잠그미 기기의 왼쪽과 오른쪽의 버튼을 누른 후 아래로 밀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에어컨의 실제 상태와 U+스마트홈 앱 화면의 상태가 달라요. 왜 그런가요?
AI리모컨은 단방향 적외선(IR) 방식입니다.
가전제품에 명령을 전달하는 기능만 있고,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센서가 없습니다.
수동으로 실행했거나 가전제품 전용 리모컨으로 제품을 실행한 경우 실제 상태와 앱에 보이는 상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U+기가와이파이가 아닌 다른 와이파이와 연결해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및 제조사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스마트홈 허브를 추가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다른 와이파이 상품을 사용한다면 기존의 허브를 계속 사용하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TV를 등록하여 사용하다가 TV를 새 제품으로 바꿀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 우측 [삭제] → 기존에 등록한 TV 삭제 후 새로운 TV를 등록하면 됩니다.
TV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 [상품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선택 → [앱 둘러보기] → 화면 하단에 있는 TV 등록하는 방법 우측 [사용 매뉴얼 다운로드]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사용자의 이용패턴에 따라 소모량은 차이가 납니다.
배터리 잔여량에 대한 정보는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잔여량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에는 배터리 교체 시기를 알려줍니다.
대략적인 사용 기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하루에 10회 잠그기 실행 및 약 5시간 사용하는 경우 : 6개월
• 하루에 3회 잠그기 실행 및 약 3시간 사용하는 경우 : 9개월
※ 배터리 교체는 가스잠그미 기기의 왼쪽과 오른쪽의 버튼을 누른 후 아래로 밀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에어컨의 실제 상태와 U+스마트홈 앱 화면의 상태가 달라요. 왜 그런가요?
AI리모컨은 단방향 적외선(IR) 방식입니다.
가전제품에 명령을 전달하는 기능만 있고,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센서가 없습니다.
수동으로 실행했거나 가전제품 전용 리모컨으로 제품을 실행한 경우 실제 상태와 앱에 보이는 상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U+기가와이파이가 아닌 다른 와이파이와 연결해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및 제조사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스마트홈 허브를 추가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다른 와이파이 상품을 사용한다면 기존의 허브를 계속 사용하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TV를 등록하여 사용하다가 TV를 새 제품으로 바꿀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 우측 [삭제] → 기존에 등록한 TV 삭제 후 새로운 TV를 등록하면 됩니다.
TV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 [상품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선택 → [앱 둘러보기] → 화면 하단에 있는 TV 등록하는 방법 우측 [사용 매뉴얼 다운로드]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