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실시간 모니터링이 안됩니다.
맘카가 2.4Ghz 대역의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5Ghz 대역의 와이파이로 재설치바라며,
맘카가 5Ghz 대역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맘카와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탈부착하여 재시도바랍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도어센서] 도어센서만 구입하면 사용 가능하나요?
도어센서는 LG U+ 에서 제공하는 Wi-Fi와 허브를 설치한 후 사용 가능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무드등의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무드등] → [조명색 변경하기] →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주세요.
여러 개의 색상을 즐겨찾기로 설정한 뒤 기기 기기 밑면의 색상변경 버튼을 눌러보세요.
설정한 즐겨찾기 색상이 차례대로 변경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멀티탭]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사용 가능 최대 전력인 3.5kW를 초과하지 않는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및 모델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구에 연결된 모든 가전의 전력 합은 3.5kW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3.5kW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멀티탭의 전원이 꺼집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밥솥]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