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조절되는 가습기 종류와 구입처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는 미로 가습기를 취급하는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위젯 실행이 안돼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이용 중이시던 U+ID로 자동 로그인을 설정해 주세요" 라는 안내 문구가 뜨면서 위젯이 사용이 안 될 경우에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자동로그인을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간식로봇에는 어떤 간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간식통의 토출구 보다 작고 알갱이의 크기가 일정한 간식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알갱이의 크기가 심하게 불규칙적이거나 토출구 크기보다 크면 간혹 토출되지 않거나 여러 개가 토출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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