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무드등을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무드등을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네. 스마트홈 스피커와 연결하면 음성으로 실행 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한 후 클로바앱에서 U+스마트홈 앱을 연동해 주세요.
연결 완료 후 스마트홈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하면 무드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로바, 무드등 켜줘""
""클로바, 무드등 밝기 올려줘""
""클로바, 무드등 볼륨 올려줘""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