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한 내용을 잊어버렸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하세요.
PASS 앱에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홍채, 얼굴을 인식하여 인증한 내역과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알림이 왔는데 취소 버튼을 눌렀어요. 다시 인증할 수 없나요?
취소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거절되기 때문에 다시 인증을 요청해야 합니다.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눌러서 거절한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기관의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재요청을 하고, 다시 인증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하세요.
PASS 앱에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홍채, 얼굴을 인식하여 인증한 내역과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알림이 왔는데 취소 버튼을 눌렀어요. 다시 인증할 수 없나요?
취소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거절되기 때문에 다시 인증을 요청해야 합니다.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눌러서 거절한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기관의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재요청을 하고, 다시 인증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