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한 후,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세요.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이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1,650원이며, 다음 달 통신료에 포함됩니다.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수만큼 요금을 계산하여 청구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을 끌 수도 있나요?
단계를 조절하거나 알림을 끌 수 있지만, 보이스 및 메신저 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기본 설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버전을 알려 주세요.

안드로이드 4.4 버전 이상, 애플(iOS) 8.0 버전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면 발급받은 인증서 유효기간과 이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