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LG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www.lguplus.co.kr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의 속도 제어(Qos) 해제는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데이터 스페셜 A/B의 월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초과시 적용되는 3Mbps 속도 제어는 해제 불가하며, 익일 00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LG [듀얼넘버] 아이폰도 듀얼번호로 카카오톡 2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휴대폰 내 '멀티계정(사용자 추가)', '듀얼 앱(LG전자)', '듀얼메신저(삼성전자)' 기능을 지원하는 단말에 한해 하나의 휴대폰으로 2개의 카카오톡 이용이 가능하며, 그 외 단말은 다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멀티 디바이스에 카카오톡 설치 후 가상번호로 인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멀티 디바이스를 통해 가상번호로 카카오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