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가입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신 후, 해지 관련 구비서류를 팩스 or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입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일 경우 가입해지 시에는 기존 잔액이 모두 소멸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하는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KT에 미납한 금액이 없어야 합니다. 가입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최근3개월 이내 발급받은 등본을 지참하신 후 kt M mobile 대리점을 내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kt 대리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kt M mobile 서비스는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KT와는 별개의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kt M mobile은 M mobile 대리점 또는 온라인에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M mobile 대리점 위치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합니다.
온라인을 통한 예약가입을 하신 후, M mobile 고객센터에서 온 전화상담을 통해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주셔야지만 가입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과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등본이 필요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번호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변경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신청 / 개통 대리점 방문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정회원일 경우)]
■ 마이페이지→가입정보→번호변경 (해당 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변경 가능)
[고객센터(본인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과 서비스 변경 신청서를 구비하여 고객센터로 번호변경 신청 (신청 후 구비서류 팩스발송 및 휴대폰인증 필요)
※ 서비스 변경 신청서는 '고객센터→각종 신청서 양식" 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
■ 개통 대리점에 명의자 본인이 신분증 지참 후 직접 방문하여 휴대폰인증 후 변경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개통 시, 데이터 초과요율이 나올 수 있다는 안내를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된것이죠?
온라인 개통고객은 녹취를 확인할 것이며, 오프라인 개통고객은 서식지 작성을 기준으로 충분한 설명이 진행되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만약, 충분한 안내가 이뤄지지 않았을 경우, 고객님께 피해가 가는 상황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Wi-Fi 지역에서만 사용하였는데, 데이터 초과요율이 나왔어요 어떻게 된거죠?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Wi-Fi가 간혈적으로 끊길 경우, 자동적으로 LTE모드에서 데이터 접속이 이뤄져 데이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