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충전요금이 남아있어도 충전해도 되나요?
요금충전은 잔액에 상관없이 요금 충전이 가능하며, 추가충전 시 USM카드에 남아있던 충전잔액은 소멸되지 않습니다. 다만, 충전된 요금 사용기간이 경과하면, 충전 잔액이 전액 소멸되니, 충전금액 유효기간을 고려하여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합법 체류기간 동안만 사용가능하며, 체류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3개월마다 국내 합법 체류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3개월씩 연장 가능합니다.)
※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10일 이내 대리점 등을 방문하여 본인확인(신분증명서류) 후, 사용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제가 충전한 요금의 잔액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잔액 확인은 ARS(080-012-0114), 홈페이지 ((www.ktmmobile.com),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충전전용계좌(가상계좌) 충전 및 학인은 어떻게 하나요?
A충전전용계좌(가상계좌)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또는 홈페이지(www.ktmmobile.com)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ㅇ 고객센터 : 가상계좌, 자동이체 및 실시간출금
ㅇ 온라인 : 신용카드 & 선불카드 충전
ㅇ 오프라인 : kt M mobile 가맹 편의점 방문충전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요금청구서를 너무 늦게 확인해서, 요금납부기한에 맞춰 요금을 납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는 연체금이 부담되나요?
아닙니다. 요금청구서에 기재된 날짜에 맞춰 요금납부를 하지 못했더라도, 요금이 청구된 월말일까지 요금을 납부하시면, 연체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M mobile USIM요금제 가입자 입니다. 이번 달 요금을 내지 못했는데, 연체료가 부과될까요?
네. M mobile의 약정없는 LTE(또는 3G) USIM요금제 또는 약정없는 LTE(또는 3G) USIM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익월에 요금을 납부하셔야 하며, 납부기한에 요금납부를 하지 못하신 경우는 2%의 연체금이 부과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요금은 얼마 인가요?
안전한 데이터 사용을 위한,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는 무료입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잔액이 없을 때에도 112 또는 119 같은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되나요?
A잔액이 소진되더라도 112, 119 등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가능합니다.
요금충전은 잔액에 상관없이 요금 충전이 가능하며, 추가충전 시 USM카드에 남아있던 충전잔액은 소멸되지 않습니다. 다만, 충전된 요금 사용기간이 경과하면, 충전 잔액이 전액 소멸되니, 충전금액 유효기간을 고려하여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합법 체류기간 동안만 사용가능하며, 체류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3개월마다 국내 합법 체류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3개월씩 연장 가능합니다.)
※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10일 이내 대리점 등을 방문하여 본인확인(신분증명서류) 후, 사용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제가 충전한 요금의 잔액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잔액 확인은 ARS(080-012-0114), 홈페이지 ((www.ktmmobile.com),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충전전용계좌(가상계좌) 충전 및 학인은 어떻게 하나요?
A충전전용계좌(가상계좌)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또는 홈페이지(www.ktmmobile.com)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ㅇ 고객센터 : 가상계좌, 자동이체 및 실시간출금
ㅇ 온라인 : 신용카드 & 선불카드 충전
ㅇ 오프라인 : kt M mobile 가맹 편의점 방문충전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요금청구서를 너무 늦게 확인해서, 요금납부기한에 맞춰 요금을 납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는 연체금이 부담되나요?
아닙니다. 요금청구서에 기재된 날짜에 맞춰 요금납부를 하지 못했더라도, 요금이 청구된 월말일까지 요금을 납부하시면, 연체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M mobile USIM요금제 가입자 입니다. 이번 달 요금을 내지 못했는데, 연체료가 부과될까요?
네. M mobile의 약정없는 LTE(또는 3G) USIM요금제 또는 약정없는 LTE(또는 3G) USIM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익월에 요금을 납부하셔야 하며, 납부기한에 요금납부를 하지 못하신 경우는 2%의 연체금이 부과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요금은 얼마 인가요?
안전한 데이터 사용을 위한,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는 무료입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잔액이 없을 때에도 112 또는 119 같은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되나요?
A잔액이 소진되더라도 112, 119 등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