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셀프개통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편의점 셀프개통]
편의점 3종 (미니스톱, C-SPACE,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유심 구입이 가능하며,
유심을 구매하신 후 유심가입 ▶ 각 편의점 셀프개통 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셀프개통) 버튼을 통해 직접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M쇼핑 셀프개통]
다이렉트몰 상단의 M쇼핑 (http://ktmmobile.shop/)홈페이지에서 유심 구입이 가능하며,
유심을 구매하신 후 유심가입 ▶ M쇼핑 셀프개통 페이지에서 직접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셀프개통은 본인명의 신분증 및 본인명의 신용카드 or 범용 공인증서로 인증이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법인 및 미성년자는 셀프개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ㅇ사유 : 셀프개통은 고객이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법정대리인 동의 및 관련 서류가 필요한 미성년자와 기타 법인서류가 필요한 법인개통은 불가합니다.
※ 현재 외국인의 경우 현재 다이렉트몰의 편의점 3종 (미니스톱, C-SPACE, 세븐일레븐) 셀프개통은 개통 가능하나, M쇼핑 셀프개통은 불가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가입 시 문의사항 또는 오류가 발생될 경우 1899-0034(개통센터)로 전화주시면 개통상담 및 지원을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가입 등의 문의는 1899-5000(고객센터)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셀프개통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편의점 셀프개통]
편의점 3종 (미니스톱, C-SPACE,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유심 구입이 가능하며,
유심을 구매하신 후 유심가입 ▶ 각 편의점 셀프개통 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셀프개통) 버튼을 통해 직접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M쇼핑 셀프개통]
다이렉트몰 상단의 M쇼핑 (http://ktmmobile.shop/)홈페이지에서 유심 구입이 가능하며,
유심을 구매하신 후 유심가입 ▶ M쇼핑 셀프개통 페이지에서 직접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셀프개통은 본인명의 신분증 및 본인명의 신용카드 or 범용 공인증서로 인증이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법인 및 미성년자는 셀프개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ㅇ사유 : 셀프개통은 고객이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법정대리인 동의 및 관련 서류가 필요한 미성년자와 기타 법인서류가 필요한 법인개통은 불가합니다.
※ 현재 외국인의 경우 현재 다이렉트몰의 편의점 3종 (미니스톱, C-SPACE, 세븐일레븐) 셀프개통은 개통 가능하나, M쇼핑 셀프개통은 불가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가입 시 문의사항 또는 오류가 발생될 경우 1899-0034(개통센터)로 전화주시면 개통상담 및 지원을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가입 등의 문의는 1899-5000(고객센터)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