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의 경우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월~일 09시 ~ 21시에 가능하며, 번호이동의 경우 월~토 10시 ~ 19시까지 가능합니다.

당일까지 셀프개통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취소됩니다(익일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셀프개통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페이지에서 개통이 최종 성공되면 우선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갖고 계신 단말기에 꽂아 개통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ATM개통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TM 개통은 신규가입만 가능하며, 몇가지 준비사항이 있습니다.

[준비사항]
①미니스톱, 씨스페이스 편의점에서 USIM 구매

②본인 명의 신용카드(마스터 카드 불가)

③신용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

④신분증(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ATM 개통방법]
①'노틸러스 효성' ATM 기기 內 'kt 알뜰폰 후불개통' 선택

②USIM 카드 인식(입력)

③신용카드 본인 인증

④요금제 선택

⑤신분증 본인 인증

⑥개통 신청 정보 확인 및 영수증 출력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무료상해보험(프로미고객사랑보험) 신청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 상해보험(프로미고객사랑보험) 신청방법

[신규가입 고객]
①원하는 요금제를 선택 후 가입신청하기 선택

②가입 신청서상 'DB선택보험 적용'란에 원하는 보험 1종 선택

③가입신청서 작성 후 주문완료 버튼 선택

[기존고객]
①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무료 상해보험 신청

②보험 가입 동의서 다운 (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식 → 선택형 상해보험 보험가입 동의서)

③보험 가입 동의서 작성 후 FAX 제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