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 M쇼핑은 뭔가요?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M쇼핑은 뭔가요?
M쇼핑은 kt M Mobile 전용 제휴 쇼핑몰입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미니스톱에서 구매한 유심을 변경/재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필요에 의해서 유심 종류를 변경해야하는 경우, 가까운 미니스톱 매장을 방문하셔서 유심을 재구매 하신 후 고객센터(1899-5000)로 연락주셔서 유심변경을 하셔야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제휴카드는 꼭 자동이체가 되어있어야만 혜택 받을 수 있나요?

네. 맞습니다.

모든 제휴카드는 자동이체로 요금이 결제 되어야만 혜택제공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였는데 개통이 이후로 늦어졌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혜택은 '신청일'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적용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미니스톱 가입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온라인 가입이기 때문에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별도로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단, 가입신청 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신용카드(또는 범용 공인인증서) 및 신분증 정보가 필요하므로, 가입신청 전 미리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미니스톱 유심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유심을 구매하신 후 미니스톱 가입페이지에서 온라인신청서(해피콜개통)를 작성해주시면 순차적으로 해피콜 및 개통이 진행됩니다.

셀프개통을 원하실 경우 미니스톱 가입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셀프개통) 버튼을  통해 직접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개통 후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09:00~21:00

※ 온라인으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미니스톱 가입페이지에서 온라인신청서 작성 시 온라인 구매를 신청하시면 신청/개통 접수가 완료되며 순차적으로 해피콜 후 유심이 택배로 발송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