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하려고하면 한도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은 3사 통신사(KT, SKT, LG U+)만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소액결제 이용이 안됩니다.
소액결제 차단 또는 한도부족으로 인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소액결제 이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 차단 해제, 한도 상향은 명의자만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국제전화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대표 국제전화는 001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국제전화(001)은 하기와 같이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 메인 상품소개->국제전화(001) 메뉴에서 국가별 요금조회가 가능합니다.

■해외 휴대폰으로 전화를걸 경우.
001+국가번호+상대방 휴대폰 번호.

■해외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지역번호+상대방 일반전화 번호.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