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로밍 중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간편하게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로밍 안내방송)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로밍 시 자동로밍이 이용가능한가요?
kt와 동일한 제휴국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방문 시 전원을 온오프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착한텔레콤 (02-6275-0701)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착한텔레콤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간편하게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로밍 안내방송)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로밍 시 자동로밍이 이용가능한가요?
kt와 동일한 제휴국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방문 시 전원을 온오프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FAQ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착한텔레콤 (02-6275-0701)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착한텔레콤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