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vla FAQ] 리워즈 유효기간이 있나요?
THE POP 리워즈는 유효기간이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리워즈는 자동 소멸됩니다. 지급된 리워즈는 종류에 따라 소멸 기간이 상이 하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등급제 혜택 리워즈 : 등급이 부여된 월 기준으로 해당월의 말일
2) 이벤트 참여 리워즈 : 참여하는 이벤트에 따라 상이 THE POP 멤버십 앱(APP) 내 MY멤버십 메뉴 > 리워즈/포인트 이용내역 에서 소멸예정인 리워즈 확인이 가능합니다.
[lalavla FAQ] THE POP 리워즈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리워즈는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1) 등급제 혜택: VVIP 및 VIP 등급 고객에게 지급되는 혜택 (매월 1일 새벽 5시 기준으로 등급별로 자동 지급됨) 2) 이벤트 보상: THE POP 멤버십 이벤트 참여 시 지급되는 혜택
[lalavla FAQ] THE POP 리워즈 사용 한도가 있나요?
사용 한도는 없으며, 10점 단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lalavla FAQ] 리워즈와 GS&P포인트는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네,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lalavla FAQ] 리워즈 사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THE POP 리워즈는 유효기간이 짧은 순서대로 사용됩니다.
[lalavla FAQ] 회원 탈퇴 후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보유하셨던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alavla FAQ] 결제 후 GS&POINT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및 취소/반품 건에 대한 포인트는 익일 적립/차감됩니다. 단, 휴일의 주문 및 취소/반품 건에 대한 행사 포인트는 휴일 경과 직후 영업일에 적립 및 차감됩니다.
(예 : 주말 주문 건에 대한 행사 포인트는 월요일에 적립 예정) 적립된 GS&POINT는 온 · 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lalavla FA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내 정보 수정'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lalavla FAQ] THE POP(더팝) 멤버십 등급별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THE POP 멤버십 등급은 직전 3개월간 GS25, 랄라블라, GS THE FRESH(GS수퍼마켓), GS Fresh의 구매 금액을 합산하여 아래 기준에 따라 매 월마다 산정됩니다.
단, 기준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THE POP 멤버십 등급별 기준 안내]
VVIP : 직전 3개월 90만원 이상 구매 고객
VIP : 직전 3개월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랄라블라 스타 : 직전 3개월 랄라블라 구매 금액 8만원 이상 고객
편의점 스타 : 직전 3개월 GS25 구매 일수 30일 이상
고객 패밀리 : 직전 3개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웰컴 : THE POP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직전 3개월 3만원 미만 구매 고객
[lalavla FAQ] 등급별 혜택 및 나의 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