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vla] 픽업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alavla FAQ] 픽업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 주문하실 경우, 랄라블라 자체 배송상품에 한하여 픽업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배송지 선택 화면에서 '픽업서비스로 받기'를 선택하신 후, 가까운 GS25 편의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받고자 하는 GS25편의점을 선택하신 후 주문 및 결제 완료하시면 지정한 GS25 매장으로 배송됩니다.


[lalavla FAQ] 주문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일 기준 3~5일 이내(토,일, 공휴일 제외) 배송됩니다. *도서산간, 제주도 지역의 경우, 주문일 기준 5~7일 이내(토,일, 공휴일 제외) 배송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상품 출고가 지연되거나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명절 연휴, 크리스마스 등 택배사 전국 집하마감 및 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별도 공지를 통해 사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lalavla FAQ]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마이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완료로 조회되나, 상품 수령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랄라블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랄라블라 고객센터: 1833-3426 / 상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lalavla FAQ]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원칙적으로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게 되어 있습니다. 다만, 묶음배송이 되는 동일업체의 상품일 경우는 동일 배송지에한하여 한번의 배송비만 부과됩니다. 무료배송 정책은 업체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여주시길 바랍니다.


[lalavla FAQ]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을 발송하는 방식은 크게 랄라블라 자체배송 상품과, 랄라블라 온라인몰 입점 업체에서 직접 발송하는 업체배송상품 두 종류가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하셨더라도 랄라블라 자체배송 상품과 업체배송 상품이 혼재되어 있을 경우 배송 시기가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업체배송 상품 중 가구, DIY제품, 주문 후 제작하여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는 발송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랄라블라 온라인몰은 해외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는 경우라도 배송지 설정은 국내 지역만 가능합니다.


[lalavla FAQ] 상품평은 언제 작성 가능한가요?
상품평 작성은 구매한 상품이 배송완료된 후 90일 이내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lalavla FA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1:1상담 혹은 Q&A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픽업서비스로 배송 요청했는데 문자를 받지 못했어요. GS25편의점 또는 GS수퍼에서 어떻게 택배를 수령할 수 있나요?
픽업서비스로 배송 요청하셨으나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픽업 택배서비스 고객센터(1544-4101)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lalavla FAQ] 반품할 상품을 택배사로 직접 접수해도 되나요?
상품 회수의 경우, 당사에서 직접 진행해야 하는 부분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발송하시는 방식으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반품 접수해주시면 택배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 회수 진행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