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vla FAQ] 픽업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 주문하실 경우, 랄라블라 자체 배송상품에 한하여 픽업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배송지 선택 화면에서 '픽업서비스로 받기'를 선택하신 후, 가까운 GS25 편의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받고자 하는 GS25편의점을 선택하신 후 주문 및 결제 완료하시면 지정한 GS25 매장으로 배송됩니다.
[lalavla FAQ] 주문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일 기준 3~5일 이내(토,일, 공휴일 제외) 배송됩니다. *도서산간, 제주도 지역의 경우, 주문일 기준 5~7일 이내(토,일, 공휴일 제외) 배송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상품 출고가 지연되거나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명절 연휴, 크리스마스 등 택배사 전국 집하마감 및 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별도 공지를 통해 사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lalavla FAQ]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마이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완료로 조회되나, 상품 수령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랄라블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랄라블라 고객센터: 1833-3426 / 상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lalavla FAQ]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원칙적으로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게 되어 있습니다. 다만, 묶음배송이 되는 동일업체의 상품일 경우는 동일 배송지에한하여 한번의 배송비만 부과됩니다. 무료배송 정책은 업체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여주시길 바랍니다.
[lalavla FAQ]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을 발송하는 방식은 크게 랄라블라 자체배송 상품과, 랄라블라 온라인몰 입점 업체에서 직접 발송하는 업체배송상품 두 종류가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하셨더라도 랄라블라 자체배송 상품과 업체배송 상품이 혼재되어 있을 경우 배송 시기가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업체배송 상품 중 가구, DIY제품, 주문 후 제작하여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는 발송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랄라블라 온라인몰은 해외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는 경우라도 배송지 설정은 국내 지역만 가능합니다.
[lalavla FAQ] 상품평은 언제 작성 가능한가요?
상품평 작성은 구매한 상품이 배송완료된 후 90일 이내에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lalavla FA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1:1상담 혹은 Q&A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픽업서비스로 배송 요청했는데 문자를 받지 못했어요. GS25편의점 또는 GS수퍼에서 어떻게 택배를 수령할 수 있나요?
픽업서비스로 배송 요청하셨으나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픽업 택배서비스 고객센터(1544-4101)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lalavla FAQ] 반품할 상품을 택배사로 직접 접수해도 되나요?
상품 회수의 경우, 당사에서 직접 진행해야 하는 부분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발송하시는 방식으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반품 접수해주시면 택배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 회수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