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vla FAQ] 온라인몰에서도 문화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온라인몰에서는 문화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사용을 원하실 경우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
회원가입 시 입력하였던 번호, 혹은 배송지 정보 입력 란에 입력된 번호로 주문/결제/배송 관련 SMS나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회원가입 시, 혹은 배송지 정보 입력 시 잘못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할 경우 잘못된 정보로 문자메세지나 알림톡이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된 SMS 혹은 알림톡을 받은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alavla FAQ]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하고 취소하였는데 결제금액이 휴대폰 요금에 그대로 합산되어 나왔어요.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매월 말일에 통신사와 정산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당월에 구매하신 상품을 다음달에 취소하거나 반품할 경우 당월 휴대폰 요금에서 차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랄라블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랄라블라 고객센터: 1833-3426 / 상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lalavla FAQ] 장바구니 담긴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장바구니는 최대 30일까지 보관됩니다. 더 오랫동안 보관하시려면 찜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오랫동안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가격이나 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는 최대 100개까지 담으실 수 있습니다. 100개 초과시 가장 처음 담으셨던 상품 순으로 자동 삭제됩니다.
[lalavla FAQ] 업체택배- 상품 주문 시에도 포인트 적립/사용이나 할인이 가능한가요?
업체택배- 상품 주문 시 GS&POINT 적립/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 쿠폰 적용은 랄라블라 배송상품에 한 해서만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lalavla FAQ] 구매한 제품을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했습니다.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사용 중단 후, 랄라블라 고객센터(1833-3426) 또는 상품에 기재된 제조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번호를 통해 구매내역 확인이 가능하므로 정확한 구매내역 확인 후 즉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alavla FAQ] 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가 이루어질 때까지 약 3~7일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 카드 대금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대금 청구일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alavla FAQ]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반품은 상품 배송일 기준 15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단 상품불량, 배송오류 등 당사 귀책사유로 인한 반품은 30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