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vla] 업체택배- 상품 주문 시에도 포인트 적립/사용이나 할인이 가능한가요?

[lalavla FAQ] 업체택배- 상품 주문 시에도 포인트 적립/사용이나 할인이 가능한가요?
업체택배 상품 주문 시 GS&POINT 적립/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 쿠폰 적용은 랄라블라 배송상품에 한 해서만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lalavla FAQ]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할 경우 할부로 결제 가능합니다. 카드사마다 무이자할부 조건이 다르므로 결제 전 카드사 혜택 부분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랄라블라 고객센터: 1833-3426 / 상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lalavla FAQ] 온라인몰에서도 문화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온라인몰에서는 문화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사용을 원하실 경우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장바구니 담긴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장바구니는 최대 30일까지 보관됩니다. 더 오랫동안 보관하시려면 찜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오랫동안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가격이나 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는 최대 100개까지 담으실 수 있습니다. 100개 초과시 가장 처음 담으셨던 상품 순으로 자동 삭제됩니다.


[lalavla FAQ]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
회원가입 시 입력하였던 번호, 혹은 배송지 정보 입력 란에 입력된 번호로 주문/결제/배송 관련 SMS나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회원가입 시, 혹은 배송지 정보 입력 시 잘못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할 경우 잘못된 정보로 문자메세지나 알림톡이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된 SMS 혹은 알림톡을 받은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alavla FAQ] 업체배송- 상품 주문 시에도 증정품 지급이 가능한가요?
증정품 지급 행사는 랄라블라 배송상품에 한 해 증정품이 지급되며, 업체배송 상품은 증정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상품정보의 배송에서 '업체배송'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랄라블라배송 상품과 업체배송 상품 함께 구매시에는 증정품 지급이 어렵습니다. (예, 3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행사 시 랄라블라배송상품2만원+업체배송상품1만원 구매시에는 증정품 미지급)


[lalavla FAQ]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하고 취소하였는데 결제금액이 휴대폰 요금에 그대로 합산되어 나왔어요.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매월 말일에 통신사와 정산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당월에 구매하신 상품을 다음달에 취소하거나 반품할 경우 당월 휴대폰 요금에서 차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랄라블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랄라블라 고객센터: 1833-3426 / 상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lalavla FAQ] 법인 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되네요.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시불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현금영수증은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하실 때 하단의 현금영수증 발급신청 버튼을 체크하신 후 결제하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lalavla FAQ] 안심클릭 또는 안전결제(ISP)가 뭐죠?
안전결제는 인터넷 쇼핑시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발생될 수 있는 개인 정보유출 및 카드도용 등의 문제점을 차단해 주는 지불 수단으로, 안전 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alavla FAQ] 모바일 상품권과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 시, GS&POINT 적립 및 상품/장바구니쿠폰, 배송비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