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vla] 취소/반품을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불가능한가요?

[lalavla FAQ] 취소/반품을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불가능한가요?
랄라블라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취소/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lalavla FAQ]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반품은 상품 배송일 기준 15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단 상품불량, 배송오류 등 당사 귀책사유로 인한 반품은 30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lalavla FAQ] 구매한 제품을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했습니다.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사용 중단 후, 랄라블라 고객센터(1833-3426) 또는 상품에 기재된 제조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번호를 통해 구매내역 확인이 가능하므로 정확한 구매내역 확인 후 즉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alavla FAQ]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했는데 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한 주문 건의 경우 전체 반품만 가능합니다. 부분 반품을 원하실 경우 전체 반품 후 재 결제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회수해 가나요?
반품 접수하신 후 최대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하셔서 방문하는 택배 기사님 편으로 반송하여 주세요. 반품에 대한 운송장은 반품 완료 때까지 보관하여 주세요.

[lalavla FAQ]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 주문을 취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주문완료된 상품에 대한 배송을 준비하는 단계로, 주문 취소 및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alavla FAQ]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 후 반품신청을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 메뉴로 들어가셔서 반품 원하시는 상품 선택 후 반품신청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신청의 경우는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alavla FAQ]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반품해야 할 상품을 잘못 보내신 경우, 택배 영수증에 표기된 반송 날짜, 택배사명, 반품 송장번호, 반송하신 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랄라블라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랄라블라 고객센터: 1833-3426 / 상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lalavla FAQ] 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가 이루어질 때까지 약 3~7일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 카드 대금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대금 청구일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alavla FAQ]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한 주문이 취소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신사 소액결제 이용 관련법에 따라, 휴대폰 소액결제의 취소가능일자는 결제일 당월 내에서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결품 및 고객님의 사유로 취소가능일자 이후 환불 요청 시 GS&POINT로 적립해 드리며, 전국 GS가맹점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