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정산] 정산 정보를 등록/수정하고 싶어요.

플로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정산] 정산 정보를 등록/수정하고 싶어요.
정산정보 등록/수정은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내 [운영관리 > 제작자 관리 > 제작자명 클릭 > 정산정보 등록/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정산 정보는 매월 1일~9일에만 등록/수정이 가능합니다.
* 작성하신 정산 정보는 익월부터 반영됩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NUGU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FLO 이용권이더라도 NUGU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NUGU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NUGU 고객센터로(1670-0110) 문의하시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플로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정산] 미성년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도 정산을 받을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수익 정산 시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으며 정산 가능해요.
FLO 회원 명의 = 제작자 상세 정보 = 정산 신청자 정보/은행정보가 모두 일치해야 정산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플로 [결제/해지/환불]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SKT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용권으로 FLO에서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대리점과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플로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운영] 등록한 콘텐츠가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면 어떻게 되나요?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는 쾌적하고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콘텐츠 운영에 대한 규제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요.
운영자의 모니터링에 의해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는 경우 크리에이터분들께 콘텐츠를 수정하실 수 있도록 사전 안내(문자) 및 유예 기간을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해 드리는 내용에 따라 기간 내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는 구간의 클립을 수정/제거 후 조치사항을 아래 경로를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
적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증빙을 할 수 있는 경우에도 소명 양식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혹, 기간 내 수정되지 않거나, 올바른 수정이 되지 않았을 경우, 증빙 자료가 접수되지 않는다면 부득이하게 FLO 운영자에 의해 에피소드 중지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중지될 경우에도 소명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운영자가 확인 후 해제도 가능하니 안심하세요.)


- 접수 경로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콘텐츠 소명 양식]


출처:   FLO
많이하는 질문 :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