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OINT - L.PAY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엘포인트 - L.PAY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직불) 결제가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L.PAY 복합결제 취소할 수 있나요?

L.POINT /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한 이후 일반 신용카드 결제와 동일하게 구입하신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복합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취소 정책은 각 가맹점 정책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L.PAY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결제' 탭에서 보유하신 결제수단을 선택하시면 오프라인 결제용 바코드가 생성됩니다.
 바코드를 제시하시면서 'L.PAY 결제할게요.' 라고 결제 담당 점원에게 말씀해주세요.





엘포인트 - L.PAY 결제 가능한 가맹점은 어디인가요?

L.PAY는 L.POINT를 사용하는 모든 온라인, 오프라인 상점 및 L.PAY제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가맹점은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결제 탭 메인화면에서 각 결제수단별로 노출되는 '사용처' 버튼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 'L.POINT 홈 > 오른쪽 상단 햄버거 메뉴 > 결제 - 사용처 안내'

보다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제휴 가맹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엘포인트 [상품] 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판매자 문의를 통해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교환 조건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구매한 상품페이지 내 배송 안내 혹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고객 변심으로 교환하실 경우 별도 비용(왕복 택배비 등)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교환 가능 기간
배송완료 후 14일 이내 (구매확정 후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 진행 절차
- 판매자에가 교환 신청 > 판매자 상품 회수 > 교환상품 재발송 > 수령완료 (영업일 기준 최대 14일 소요)

■ 교환이 제한되는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 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제품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CD, DVD, Game, 책 등)
- 세트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가 가능하지 않은 경우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페이지 > 상품 기본정보 (페이지 하단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 가능)
2.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주문정보 (페이지 하단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 가능)


출처:  L.PAY with L.POIN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