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 L.PAY 서비스 해지/탈퇴 시 등록한 신용카드는 자동 삭제 되나요?
서비스 해지/탈퇴 시 등록하신 신용카드는 자동으로 완벽하게 삭제 처리 됩니다.
엘포인트 - 가족 신용카드도 L.PAY 등록 가능 한가요?
L.PAY에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본인 명의로 발급된 신용카드입니다. 신용카드 등록 시 신용카드 '발급 명의'가 회원 명의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L.PAY 등록 불가능한 신용카드라고 합니다.
카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등록 하시려는 신용카드가 본인명의의 정상 이용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간혹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를 잘못 인지하여 3회 오류로 비밀번호 사용이 잠겨있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하시면 정상 등록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정상 상태임에도 등록이 안될 경우 혹은 카드사 서버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899-6300)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포인트 - L.PAY 신용카드 등록 시 입력한 정보는 어떻게 관리 되나요?
L.PAY 서비스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등록 시 입력하신 정보는 DB 또는 앱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해당 정보는 암호화 처리를 통해 카드사로 안전하게 전달하며,
카드사의 인증 후에 카드사로부터 가상 번호를 발급받아 해당 정보만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엘포인트 - 타인 명의의 신용카드도 L.PAY에 등록 가능 한가요?
L.PAY 서비스에 가입하신 회원(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만 등록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회원 명의와 신용카드 명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L.PAY 고액 결제(50만원 이상)가 가능한가요?
고액 결제 가능합니다.
단, 금융사 정책 및 고객 보호 차원에서 별도 추가 인증을 통해 고액 결제를 지원합니다.
엘포인트 - L.PAY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주문하신 해당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취소 하시면 됩니다.
L.PAY 결제서비스에서는 보안을 위해 결제 취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출처: L.PAY with L.POIN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