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 또는 변경할수 있나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 또는 변경할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의 기기등록/해제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 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해제 → 기기 해제 하기 → 해제할 기기를 선택 후 해제 진행
사용자 ID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변경하고자 하는 ID로 현재 쿠쿠 정수기 기기를 등록한다면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ID에서는 기기가 자동 해제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앱 설치 후 로그인 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제품 설명서를 참조하여 아래 순서대로 설치해 주세요.
1. 수면센서의 전원을 연결하고 침대 시트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으세요. 침대에 누웠을 때 가슴 부위가 닿는 부분에 밴드가 올 수 있도록 위치를 조정해 주세요.
2. 수면센서의 커버를 분리하세요.
3. 침대 시트를 덮고 수면센서의 분리한 커버를 붙여주세요.
4. U+스마트홈 앱에서 수면센서를 등록해 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전원으로 연결하여 사용해도 되나요?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도 동작하지만 연결 부분이 헐거워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된 전원이 아닌 다른 전원을 사용 시 전자파 인증에 대한 보증이 어렵습니다.
제품과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커튼 모터는 손으로 움직일 수도 있어서 실재 상태와 앱 상태가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손으로 커튼을 모두 닫거나 열어주신 후 재작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잘 안되면, 반대방향 끝까지 한번 앱으로 작동시키면 다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