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채팅+] 100명이 있는 그룹 채팅창에 한 개의 메시지를 보내면, 몇 건으로 적용되나요?
인원수에 상관없이 한 개의 메시지를 보내면 1건 (데이터 차감)으로 적용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길안내를 시작해도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아요.
지하주차장처럼 GPS 수신이 어려운 위치에서 경로 안내를 시작한 경우 GPS정보를 반영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정상적인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 금융사기방지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주행거리’가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지 않았어요.
‘주행거리’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모의주행은 어떻게 하나요?
U+카카오내비에서는 모의주행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지도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U+카카오내비는 실시간으로 지도를 내려받으므로,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최신 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체 지도를 설치한 후 이용하는 경우, 지도 업데이트 시 알림을 받을 수 없으므로, 주기적으로 직접 재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채팅+] 100명이 있는 그룹 채팅창에 한 개의 메시지를 보내면, 몇 건으로 적용되나요?
인원수에 상관없이 한 개의 메시지를 보내면 1건 (데이터 차감)으로 적용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길안내를 시작해도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아요.
지하주차장처럼 GPS 수신이 어려운 위치에서 경로 안내를 시작한 경우 GPS정보를 반영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정상적인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 금융사기방지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주행거리’가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지 않았어요.
‘주행거리’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모의주행은 어떻게 하나요?
U+카카오내비에서는 모의주행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지도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U+카카오내비는 실시간으로 지도를 내려받으므로,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최신 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체 지도를 설치한 후 이용하는 경우, 지도 업데이트 시 알림을 받을 수 없으므로, 주기적으로 직접 재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