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사용하던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 PASS앱 동의 / PASS서비스 동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PASS앱 > 서비스 설정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서비스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시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엘지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 변경 시 기존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의 토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세이프캐시] 유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해지는 PASS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 PASS 앱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무료)동의 철회]




엘지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을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해외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해외 로밍을 하는 경우 또는 PASS앱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앱을 삭제하면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앱 삭제 시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토큰도 같이 삭제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PASS앱이 설치 되어야 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