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LG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할 경우, 기존 차단 내역이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LG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할 경우, 기존 차단 내역이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