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월 최대 1회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서비스를 아이폰(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아이폰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아이폰은 벨소리 및 MP3 설정이 불가합니다.
▶ 뮤직벨링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 웹) → http://musicbellring.com
LG [벨소리] 타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벨소리를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멤버십 할인) 상품은 U+ 홈페이지와 U+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 해지
- U+홈페이지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해지' 버튼 선택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은 2018년 7월 2일(월)부터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은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해지 후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월 최대 1회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서비스를 아이폰(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아이폰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아이폰은 벨소리 및 MP3 설정이 불가합니다.
▶ 뮤직벨링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 웹) → http://musicbellring.com
LG [벨소리] 타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벨소리를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멤버십 할인) 상품은 U+ 홈페이지와 U+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 해지
- U+홈페이지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해지' 버튼 선택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은 2018년 7월 2일(월)부터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은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해지 후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