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G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제휴사 서비스 내 주식투자노트 가입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벨소리]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스팸 메일인줄 알고 지웠다네요. 어쩌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선물받은 벨소리는 선물보관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선물보관함
-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받은 선물함




LG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고객부담금을 할부로 납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를 이용한 할부 납부도 가능합니다.




LG [PASS] 알뜰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개인 알뜰폰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알뜰폰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문자메시지] 하루에 전송 가능한 메시지 건수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전송 가능한 건수는 SMS/MMS/채팅+ 구분 없이 일 500건으로 제한합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이 부가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은 데이터를 구매해 기본요금제와 함께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입니다.
U+ 홈페이지에서 결제 및 등록 시 무료 부가서비스 형태로 가입되고, 잔여량 모두 소진 시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됩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