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LG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변경하신 번호 또는 명의의 사용자로 새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설치된 앱을 삭제하시고 새로 설치하신 후 신규 등록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LG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LG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LG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저장 및 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공동인증서를 PC로 전송 후, PC 화면에서 인증서 암호를 넣으려고 하니 입력할 수가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인증서의 암호를 PC에 입력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이용하고 계신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앱에서 스마트 공동인증 암호를 입력해 주세요.
복수의 인증서를 보관하고 있으실 경우 전자서명 하고자 하는 공동인증서를 선택 후 스마트 공동인증 암호를 앱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LG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LG [U+ LTE블랙박스] 다른 단말에서도 블랙박스 유심을 꽂아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업로드 용으로만 이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를 제외한 단말(스마트폰이나 패드등)에서의 사용은 안되며, 부정 이용 시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