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2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이 가능한가요?

LG[휴대폰 소액결제] 2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어,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은 불가능 합니다.
예시) A와 B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A번호로 이용한도 설정하면 B번호도 동일한 이용한도로 변경 됩니다.



LG[휴대폰 소액결제] [MyOTP] MyOTP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휴대폰으로 받은 일회용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로그인 보완 수단에서 OTP 인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My One Time Password(나만의 일회용 비밀번호)의 약자로, MyOTP를 사용하여 해킹 및 각종 금융사기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로그인 시도 및 사용 기록을 확인함으로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LG[휴대폰 소액결제]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종류가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현재 ‘BC/국민/저축은행/우리카드’에서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신용카드사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LG[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LG U+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료 결제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인증 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LG[휴대폰 소액결제]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발신할 번호 앞에 *230# 을 붙이면 됩니다.




LG[휴대폰 소액결제] [U+영화월정액] 월정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아래에 따라 해지해 주세요.
-U+모바일tv에서 해지하기
U+모바일tv 앱 실행 → [설정] → [월정액] → [해지하기]
 
-U+tv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TV앱 접속 → [이용안내] → [월정액안내]→ 가입상품 [자세히] 버튼 클릭 후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접속→ [이용안내]→[월정액안내]→'가입상품리스트'에서 [해지]버튼 누르기





LG[휴대폰 소액결제] [MyOTP] MyOTP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yOTP와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MyOTP 인증’ 요청
2. 휴대폰번호 입력
3. PUSH 메시지 확인 후 APP 실행
4. 인증번호 확인
5. 인증번호 입력
6. OTP 인증 완료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