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LG [듀얼넘버] 선호번호를 가상번호로 이용할 경우 제한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선호번호 정책에 따라 선호번호는 1인당 1번호만 부여되며 취득 후 1년간 재취득이 제한됩니다.
1년 경과 시에도 이용중인 선호번호가 있다면 추가취득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LGU+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선호번호란?
번호의 조합이 단순하여 기억하기 쉬워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번호
LG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LG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 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LG [듀얼넘버] 선호번호를 가상번호로 이용할 경우 제한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선호번호 정책에 따라 선호번호는 1인당 1번호만 부여되며 취득 후 1년간 재취득이 제한됩니다.
1년 경과 시에도 이용중인 선호번호가 있다면 추가취득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LGU+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선호번호란?
번호의 조합이 단순하여 기억하기 쉬워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번호
LG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LG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 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