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데이터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이 경우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됩니다.
단,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링 충전을 해야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가입자 본인 또는 제 3자가 문자 중계사업자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를 이용 시 가입 고객의 이동 전화번호를 회신번호(발신번호)로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단말기] 데이터 케이블, 배터리, 충전젠더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케이블,배터리, 충전젠더, 이어폰 등 휴대폰 부품은 제조사 A/S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데이터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이 경우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됩니다.
단,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링 충전을 해야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가입자 본인 또는 제 3자가 문자 중계사업자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를 이용 시 가입 고객의 이동 전화번호를 회신번호(발신번호)로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단말기] 데이터 케이블, 배터리, 충전젠더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케이블,배터리, 충전젠더, 이어폰 등 휴대폰 부품은 제조사 A/S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