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iPhone] 아이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유플러스에서 정식 출시된 아이폰에 대해서만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LG U+의 기존 위치/교통 서비스(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와 신규서비스인 안심존 서비스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유플러스[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유플러스[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매너콜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608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2941




유플러스[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