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개통은 되었는데 사용이 안되요
[개통 후 'SIM 카드 없음' 문구 팝업]
- 유심인식을 하지 못하는 경우
1. 다른 공기계 USIM 장착 후 동일 증상인지 확인
→ 다른 공기계에서 인식이 될 경우 사용하려는 단말기 모델명+일련번호 확인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다른 공기계가 없을 경우 USIM 일련번호와 사용하려는 단말기 모델명+일련번호 확인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문구가 팝업]
- 유심인식은 되었으나, 번호등록이 실패 한 경우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선불 M PPS 요금제 충전 및 잔액소진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M PPS 요금제의 경우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의 기본료 만큼만 전용계좌를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 잔액 소진방식
1) 일단위 기본료 차감(기본료÷ 30)
2) 제공혜택 소진 시 요율에 따른 기본료 차감
※ 기본제공량 충전 : 매월 가입일 충전(28일 이후 가입자의 경우 매월 28일 제공) 단, 충전잔액이 있을 경우 이용 가능 함.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이 발생 될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olleh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 출시 단말이나 해외 단말을 사용하실 경우, 고객센터 (1899-5000)에 연락하셔서 MAC 주소를 등록하셔야 올레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99-5000)에 전화를 주십시오.
[개통 후 'SIM 카드 없음' 문구 팝업]
- 유심인식을 하지 못하는 경우
1. 다른 공기계 USIM 장착 후 동일 증상인지 확인
→ 다른 공기계에서 인식이 될 경우 사용하려는 단말기 모델명+일련번호 확인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다른 공기계가 없을 경우 USIM 일련번호와 사용하려는 단말기 모델명+일련번호 확인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문구가 팝업]
- 유심인식은 되었으나, 번호등록이 실패 한 경우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선불 M PPS 요금제 충전 및 잔액소진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M PPS 요금제의 경우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의 기본료 만큼만 전용계좌를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 잔액 소진방식
1) 일단위 기본료 차감(기본료÷ 30)
2) 제공혜택 소진 시 요율에 따른 기본료 차감
※ 기본제공량 충전 : 매월 가입일 충전(28일 이후 가입자의 경우 매월 28일 제공) 단, 충전잔액이 있을 경우 이용 가능 함.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이 발생 될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olleh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 출시 단말이나 해외 단말을 사용하실 경우, 고객센터 (1899-5000)에 연락하셔서 MAC 주소를 등록하셔야 올레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99-5000)에 전화를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