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자동이체 된 요금을 취소할 수 없나요?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 자동이체 모두 금융결제원을 통해 사전 신청하여 승인 또는 인출되므로, 단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자동이체를 희망하지 않으실 경우 최소 이체일 D-2(영업일 기준)에는 요청해주셔야 자동이체되지 않습니다.
다만, 자동이체 된 금액과 일회성 납부 된 금액이 이중납 되었을 경우에는 일회성 납부된 금액을 승인취소하거나 환불 해드립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명세서가 오지 않아요
우편 명세서의 경우, 중간 분실 또는 주소지 변경등으로 인하여 부달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이버명세서(E-mail 또는 MMS)로 변경을 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로납부 고객님의 경우,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청구요금 확인 후, 전용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등으로 요금 수납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차액정산금-알뜰폰 항목이 실시간 요금에 있는데 뭔가요?
'차액정산금-알뜰폰' 의 경우 가입 당시 높은 공시지원금의 요금제로 가입하고 약정기간 내 상대적으로 낮은 공시지원금 요금제로 변경하셨을 경우 발생됩니다.
※공시지원금의 기준은 최초가입일자의 요금제별 정책을 따릅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가상계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왜 명세서에 미납요금이 있나요?
명세서 작성 확정일(매월 3~5일) 이후 납부하셨다면 미납요금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변경 → 청구(월별)금액조회 → 납부내역]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완납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금 중도완납은 개통철회기간(D+14)이 지난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 자동이체 모두 금융결제원을 통해 사전 신청하여 승인 또는 인출되므로, 단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자동이체를 희망하지 않으실 경우 최소 이체일 D-2(영업일 기준)에는 요청해주셔야 자동이체되지 않습니다.
다만, 자동이체 된 금액과 일회성 납부 된 금액이 이중납 되었을 경우에는 일회성 납부된 금액을 승인취소하거나 환불 해드립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명세서가 오지 않아요
우편 명세서의 경우, 중간 분실 또는 주소지 변경등으로 인하여 부달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이버명세서(E-mail 또는 MMS)로 변경을 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로납부 고객님의 경우,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청구요금 확인 후, 전용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등으로 요금 수납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차액정산금-알뜰폰 항목이 실시간 요금에 있는데 뭔가요?
'차액정산금-알뜰폰' 의 경우 가입 당시 높은 공시지원금의 요금제로 가입하고 약정기간 내 상대적으로 낮은 공시지원금 요금제로 변경하셨을 경우 발생됩니다.
※공시지원금의 기준은 최초가입일자의 요금제별 정책을 따릅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가상계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왜 명세서에 미납요금이 있나요?
명세서 작성 확정일(매월 3~5일) 이후 납부하셨다면 미납요금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변경 → 청구(월별)금액조회 → 납부내역]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완납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금 중도완납은 개통철회기간(D+14)이 지난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