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당겨쓰고 남은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이월, 밀당형 요금제가 아닌 경우 잔여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데이터 당겨쓰기 100MB/500MB/1000MB]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데이터 소진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LTE 요금제]
데이터 충전은 안심차단형 요금제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데이터 안심차단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3G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가 가입 가능하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 40 + 통화
[해제방법]
- * + 400 + 통화
※타사 단말기의 경우 일부 부가서비스와 중복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스팸차단이 몇 건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무슨 내용인가요?
핸드폰으로 오는 광고성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됩니다.
최초 가입 후 별도 설정없는 경우 30일간만 문자를 통해 알림이 발송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해외 구입 단말에서 HD보이스(VOLTE)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 구입 단말기의 경우 IMEI를 확인하여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IMEI 확인방법 : 휴대폰 통화버튼 → *#06# 또는 휴대폰 설정에서 이용 가능합니다.(단말기에 따라 다름)
※타사 단말기의 경우 HD보이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특정 서비스와 동시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이월, 밀당형 요금제가 아닌 경우 잔여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데이터 당겨쓰기 100MB/500MB/1000MB]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데이터 소진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LTE 요금제]
데이터 충전은 안심차단형 요금제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데이터 안심차단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3G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가 가입 가능하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 40 + 통화
[해제방법]
- * + 400 + 통화
※타사 단말기의 경우 일부 부가서비스와 중복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스팸차단이 몇 건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무슨 내용인가요?
핸드폰으로 오는 광고성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됩니다.
최초 가입 후 별도 설정없는 경우 30일간만 문자를 통해 알림이 발송됩니다.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해외 구입 단말에서 HD보이스(VOLTE)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 구입 단말기의 경우 IMEI를 확인하여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IMEI 확인방법 : 휴대폰 통화버튼 → *#06# 또는 휴대폰 설정에서 이용 가능합니다.(단말기에 따라 다름)
※타사 단말기의 경우 HD보이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특정 서비스와 동시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