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YANA FAQ | kr도메인을 가지고 있는데 템플릿 구매시 할인이 되나요?
고객님께서 신청 당시 kr 국내 도메인을 소유하고 계시더라도 별도의 할인은 없습니다 .
다만 1개의 국내 도메인을 대해서 더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NAYANA FAQ | 쇼핑몰을 제작하는데 걸리는 기간이 얼마정도인지 궁금합니다.
기타 유지보수 관련 문의는 호스팅 > 부가서비스 > 유지보수 페이지에 안내된 업체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NAYANA FAQ | 사이트에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웹 사이트에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시려면 사업자 등록증이 꼭 있어야 합니다.
또한 통신판매허가 및 부가통신 사업자 신고도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통신판매 허가, 부가 통신 사업자 신고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 제작" > "쇼핑몰 도우미" > "준비서류"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시스템은 각 업체마다 약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각각의 결제 시스템 업체의 계약 조건 등 세부사항(수수료율, 결제주기, 그외 별도비용 여부 등)을 살펴 보시고 고객님이 직접 원하시는 결제 시스템 업체를 선정하셔서 정해진 절차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비즈니스" > "결제시스템"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NAYANA FAQ | 국민카드,비씨 결제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하지요?
나야나로부터 결제시스템의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일이나 전화를 받은 이후에도 국민카드,비씨카드의결제가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국민카드의 경우 주민번호 불일치, 비씨카드의 경우 할부불가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사이트 상에서 국민카드와 비씨카드의 사용 승인이 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국민카드와 비씨카드의 경우 사용승인은 계약서 도착후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물론 이때 삼성, 엘지 등 다른 카드로 결제를 하면 모두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결론적으로 국민카드와 비씨카드의 경우 사용승인이 날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만일 7일 후에도 국민카드나 비씨카드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kcp 담당자나, 나야나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계약서 작성, 혹은 사이트에 문제가 발견되어 승인이 이루어 지지 않고 있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NAYANA FAQ | 나야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시스템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야나 웹호스팅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결제시스템은 없습니다.
어떤 결제시스템이건 모두 가능합니다.
나야나에 통보할 필요없이 설치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웹호스팅의 특성상 고객님께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고객님의 계정이 아닌서버 관리자 영역에 설치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업체의 결제시스템을 사용하셔도 상관없으나 서버에 모듈의 설치를 요하는 허브 버젼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웹링크 방식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웹링크 방식은 자신의 계정에 설치하는 것만으로 결제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최근에는 대부분의 PG사들이 이러한 웹링크 방식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나야나에서는 KCP와 제휴를 맺어 나야나를 통해 KCP 결제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등록비를 대폭 할인해 드리며, 설치를 신청하실경우 허브방식의 설치가 가능합니다.
NAYANA FAQ | 결제시스템 설치비용이란 무엇을 뜻합니까?
운영하시는 사이트가 무통장 입금, 즉 사이트에 통장번호를 기록해 두고, 입금한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태라고 가정한다면,신용카드 결제가 완전히 이루어 지도록 나야나가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을 뜻합니다.
고객님께서 신청 당시 kr 국내 도메인을 소유하고 계시더라도 별도의 할인은 없습니다 .
다만 1개의 국내 도메인을 대해서 더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NAYANA FAQ | 쇼핑몰을 제작하는데 걸리는 기간이 얼마정도인지 궁금합니다.
기타 유지보수 관련 문의는 호스팅 > 부가서비스 > 유지보수 페이지에 안내된 업체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NAYANA FAQ | 사이트에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웹 사이트에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시려면 사업자 등록증이 꼭 있어야 합니다.
또한 통신판매허가 및 부가통신 사업자 신고도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통신판매 허가, 부가 통신 사업자 신고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 제작" > "쇼핑몰 도우미" > "준비서류"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시스템은 각 업체마다 약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각각의 결제 시스템 업체의 계약 조건 등 세부사항(수수료율, 결제주기, 그외 별도비용 여부 등)을 살펴 보시고 고객님이 직접 원하시는 결제 시스템 업체를 선정하셔서 정해진 절차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비즈니스" > "결제시스템"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NAYANA FAQ | 국민카드,비씨 결제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하지요?
나야나로부터 결제시스템의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일이나 전화를 받은 이후에도 국민카드,비씨카드의결제가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국민카드의 경우 주민번호 불일치, 비씨카드의 경우 할부불가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사이트 상에서 국민카드와 비씨카드의 사용 승인이 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국민카드와 비씨카드의 경우 사용승인은 계약서 도착후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물론 이때 삼성, 엘지 등 다른 카드로 결제를 하면 모두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결론적으로 국민카드와 비씨카드의 경우 사용승인이 날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만일 7일 후에도 국민카드나 비씨카드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kcp 담당자나, 나야나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계약서 작성, 혹은 사이트에 문제가 발견되어 승인이 이루어 지지 않고 있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NAYANA FAQ | 나야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시스템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야나 웹호스팅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결제시스템은 없습니다.
어떤 결제시스템이건 모두 가능합니다.
나야나에 통보할 필요없이 설치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웹호스팅의 특성상 고객님께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고객님의 계정이 아닌서버 관리자 영역에 설치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업체의 결제시스템을 사용하셔도 상관없으나 서버에 모듈의 설치를 요하는 허브 버젼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웹링크 방식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웹링크 방식은 자신의 계정에 설치하는 것만으로 결제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최근에는 대부분의 PG사들이 이러한 웹링크 방식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나야나에서는 KCP와 제휴를 맺어 나야나를 통해 KCP 결제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등록비를 대폭 할인해 드리며, 설치를 신청하실경우 허브방식의 설치가 가능합니다.
NAYANA FAQ | 결제시스템 설치비용이란 무엇을 뜻합니까?
운영하시는 사이트가 무통장 입금, 즉 사이트에 통장번호를 기록해 두고, 입금한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태라고 가정한다면,신용카드 결제가 완전히 이루어 지도록 나야나가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을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