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YANA FAQ | 다른 업체의 메일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업체의 메일, 또는 메일 전문 호스팅 업체의 메일을 사용하시고자 한다면, 사용을 원하시는 업체에서 메일 MX 값을 확인하신 후, 게시판을 통해 MX 값 변경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MX 값 확인시, 사용하실 주소는 mail.nayana.com 형식과 220.73.173.XXX 형식의 아이피입니다.
게시판을 통해 변경 요청을 하시면 도메인 MX 값을 변경해 드리며, 적용시간은 최소 12시간 ~ 최대 24시간입니다.
NAYANA FAQ | 지긋지긋한 스팸메일 너무 많이 들어와요.
현재 메일로 들어오는 스팸 메일 관련 필터링은 바이러스를 포함한 스팸메일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필터링은 아웃룩 익스프레스 자체 필터링 이외에는 현재 방법이 없습니다만 저희가 약 2005년 9월쯤에 필터링 업그레이드를 강화하여 시행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시행하고 하루만에 고객들로부터 필요한 메일마저 받지 못 한다는 문의가 너무 많아, 불가피하게 바이러스를 포함한 메일을 제외하곤 전부 다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아웃룩 익스프레스에서 필터링을 이용해 주시는 방법밖에 없지만 추후에 웹메일이나 메일 관련 필터링을 안정적으로 강화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NAYANA FAQ | 트래픽 상품과 일반 상품의 차이점은?
일반 웹호스팅에는 트래픽 제한량 방식이 현재 가정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회선처럼 정액제 방식으로 구입을 하여 매일 똑같은 트래픽 제한량으로 안정 된 홈페이지 운영이 가능합니다.
트래픽 호스팅을 트래픽을 미리 선구입하여 종량제 방식으로 사용하신만큼 트래픽을 소모하게 되는 것이므로, 단기간 또는 개인 홈페이지처럼 적은 트래픽을 발생하는 고객분이 사용을 하게 되면 계약 기간을 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1년이든 2년이든 운영이 가능합니다. 많은 트래픽을 항상 발생하는 사이트라면 이 상품은 적합하지 않으며 일반 호스팅이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이 있으니 참고 해 주시면 됩니다.
NAYANA FAQ | 신청자와 연락이 되지 않아요.
웹호스팅 신청자 분과 연락이 되지 않으실 경우 양수인께서는 명의 변경 각서를 통해 호스팅 계정의 명의를 양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현 소유자분의 동의 없이 명의를 변경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명의 변경이후 발생하는 모든 형사, 민사상 책임은 양수인이 지셔야 합니다.
NAYANA FAQ | 컴파일 되지 않습니다.
컴파일은 서버 관리자 권한으로만 할 수 있으며, 죄송하지만 회원님의 권한으로는 컴파일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사용하시려는 게시판, 또는 프로그램의 설치에 필요한 파일을 회원님이 발급받으신 계정으로 업로드를 하시고 유료 호스팅 문의 게시판에 컴파일 요청을 해주시면 확인 후 업로드하신 파일로 컴파일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AYANA FAQ | 트래픽 호스팅과 일반 리눅스 호스팅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트래픽 호스팅과 일반 리눅스 호스팅의 가장 큰 차이점은, 트래픽 누적 해제 시기입니다.
일반 리눅스 호스팅의 경우 신청하신 상품(Zero, Xp등)에 따라 트래픽 제한 설정이 각각 다르며, 설정된 트래픽 제한보다 많은 트래픽으로 트래픽이 차단되셨을 경우 매일 자정(12:00)을 기준으로 초기화가 이루어집니다.
트래픽 호스팅의 경우에는 구입하신 트래픽(50G, 100G등)이 모두 사용되기전까지는 트래픽차단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구입하신 트래픽을 초과하셨을 경우에만 트래픽이 차단됩니다.
트래픽 호스팅은 평균 방문자 수는 적으나, 이벤트 등의 특별한 홍보 또는, 매년 특정기간 동안만 방문객이 많은 사이트에 적합하며, 구입하신 트래픽을 모두 사용하시기 전까지는 특별한 사용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NAYANA FAQ | 홈페이지 로딩속도가 느립니다.
홈페이지 로딩 속도가 느려지게되는 원인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원인을 분석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아래의 체크사항들을 참고하시구요.
1. 홈페이지의 느려지는 페이지에 이미지나 동영상등 용량이 큰자료가 있거나 작은 이미지라도 한페이지에 너무 많은 자료를 보여줄 경우많은 트래픽을 발생하는것은 물론
로딩속도또한 현저하게 저하될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용하시고 있는 사용자의 전용회선을 확인해보십시요. 전용선이 이상이 있을경우 전체적인 모든 인터넷 사이트의 로딩속도가 느려집니다.
※초고속인터넷 품질체크 :http://speed.nca.or.kr (한국전산원)
3. 사용하고 계신 전용선의 사용이 장시간일경우 컴퓨터는 물론 모뎀까지 전부 리부팅을 하여 다시 확인해보십시요.
4. 홈페이지내에 사용중인 CGI PHP등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해 접속에 장애가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순수한 html파일이나 텍스트파일을 만들어 계정에 업로드후 페이지를 열어보시고 로딩속도를 확인해보십시요.
5. 사이트에 동시접속자수가 너무 많거나 과다한 DB의 사용으로 인해 게시판 로딩이 느려지는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