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YANA FAQ | 계정용량 트래픽용량 등을 증설하고 싶습니다.
나야나 홈페이지 로그인후 "마이나야나" 메뉴 에서 서비스 옵션 추가을 클릭하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NAYANA FAQ | 계정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환불받을 수 있나요?
셋팅 전 해제(셋팅시간 평일: 매시간, 토요일 : 오후 12:00~13:00 1회)는 전액을 반환해 줍니다.
단, 신규 신청 도메인의 경우 이미 입금확인이 완료된 시점에서 도메인 등록이 완료되므로 요금 반환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셋팅 후 5일 이내의 해지할 경우 셋팅비를 제외하고 요금 반환해 줍니다.
단, 신규 신청 도메인 등록, 포워딩 셋팅, 기타 옵션(포워딩, 이메일, 트래픽, 용량증설 등)은 반환이 불가능 하므로 이에 해당하는 금액도 제합니다.
5일 이후 해지 요청을 할 경우 아래와 같은 계산식을 기준으로 반환해 줍니다.
- 호스팅 사용료 - 셋팅비 - (일 사용료 x 사용일 수) = 남은 요금 반환
일 사용료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호스팅 사용료(월 사용료 × 12) ÷ 365 = 일 사용료
무료로 지급된 국제도메인 등록, 포워딩 셋팅 등의 부가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의 경우 그 비용을 제합니다.
- 호스팅 사용료 - 셋팅비 - 국제도메인 비용(또는 보유도메인의 경우 포워딩 셋팅비) - (일 사용료 x 사용일 수) = 남은 요금 반환
도메인, 포워딩 셋팅, 또는 옵션 등과 같이 호스팅을 신청한 경우 도메인, 포워딩 셋팅비, 옵션은 반환 불가 이므로 호스팅 비용만 반환해 드립니다.
- 총 사용료 - 도메인 비용 - 포워딩 셋팅비 (- 옵션 비용) - 호스팅 셋팅비 - (일 사용료 x 사용일 수) = 남은 요금 반환
단, 사용 잔여기간이 30일 미만인 경우 요금 반환이 불가합니다.
도메인 해지는 입금확인(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바로 입금확인 처리, 무통장 결제의 경우 평일 10분~50분 후 처리)된 경우 등록이 완료되므로 해지처리 안됩니다.(등록비 이므로 요금 반환 불가)
도메인 기관이전 실패했을 경우 전액 요금 반환해 줍니다.
옵션은 모두 등록비, 설치비 또는 셋팅비 이므로 요금 반환이 안됩니다.
좀 더 자세한 환불 규정에 대해서는 약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AYANA FAQ | 결제 후 입금내역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로그인후 "마이나야나" 메뉴에 신청중인 서비스에 보시면 진행사항에 입금확인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은 무통장입금의 경우 평일 오전10시 ~ 오후5시 1시간간격으로 확인하오니 참고하십시오.
카드결제의 경우 실시간으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입급확인이 되지않았을경우 콜센터 02-852-4745로 연락주십시요.
NAYANA FAQ | 신용카드결제 도중 오류,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신청내역을 마이나야나의 신청중인 서비스에서 취소하고 다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나야나 맨 첫 화면의 "신용카드 결재" 이미지를 통하여 다시 결재를 해주시면 됩니다.
NAYANA FAQ | 무통장 입금시 대리인이 입금하였습니다.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에는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내역은 고객센터에 미확인명단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AYANA FAQ | 웹호스팅의 관리자 정보를 바꾸려면 어떻게 하나요?
웹호스팅의 소유는 그대로 하시고 관리하시는 안내를 받아보실 메일주소만 변경하시는 경우는 로그인후 "마이나야나" 메뉴에서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계정의 상세보기에서 관리자 메일주소를 변경하시면 되며 소유 및 관리자 정보를 변경하실경우에는 명의변경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명의변경을 하시면 나야나에 신청하신 서비스에 대한 관리 및 책임은 양도인에서 양수인으로 넘어가게 되며, 양도인는 계정정보 열람에 대한 모든 권리가 없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