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ass 서비스 [조회 및 납부] 미납금이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미납금 조회 및 납부 메뉴에서 미납금이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현재 차적조회 진행 중이거나 차량명의가 누락된 경우입니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1588-2504)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ipass 서비스 [등록오류] 공인인증서 등록 시에 사업자번호를 바르게 입력했음에도 틀림으로 메시지가 뜹니다.
이런 경우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이므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주셔야 됩니다.
hipass 서비스 [법인] 법인 담당자인데 법인공인인증서를 가지고 있지 않고, 법인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도 모르고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법인로그인 버튼 클릭 후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가능하십니다.
비밀번호 찾기에서 법인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부득이하게 법인공인인증서 없이, 아이디/비밀번호 확인을 원하실 경우에는 콜센터로 연락하여 상담사에게 팩스 번호를 안내 받은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사업자정보 확인 후에 아이디/비밀번호를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아이디/비밀번호 확인요청' 메모하시어, 담당자 전화번호 및 성명 기재 하시면 더욱 신속히 처리됩니다.
hipass 서비스 [갱신-개인/외국인]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 갱신은 어떻게 하나요?
'공인인증서 등록' 메뉴에서 새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를 신규등록 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홈페이지에서 인증서 키 값 이외의 개인정보는 보관하지 않습니다.
(FAQ 28. [개인고객] 공인인증서 재등록 방법 참조)
갱신된 공인인증서를 신규 등록하고 소유카드 조회 후 카드등록 하여야만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hipass 서비스 [등록오류] 공인인증서 신규등록 시 공인인증서_'하이패스이용약관 동의' 시 진행이 안되는 경우?
공인인증서 모듈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로 공인인증서 모듈 수동설치 합니다.
hipass 서비스 [영수증 출력] 영수증 출력 시 '로그인 하지 않았거나 세션이 종료되어 메인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 팝업차단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로 팝업차단 설정을 해제 체크하면 됩니다.
→ 1. ①익스플로러(IE) "도구(T)" 메뉴클릭 → ②"인터넷 옵션(O)" 메뉴클릭 → ③"개인 정보" 탭 클릭 → ④"팝업 차단 사용(B)" 체크를 해제
→ 2. 컴퓨터를 다시 재부팅한다.
hipass 서비스 [사용내역-선불/후불] 과거 몇 년 전까지 사용내역을 볼 수 있나요?
전자금융거래법 동법 시행령 12조 2항에 의거 거래기록을 3년까지 보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출처: 하이패스 홈페이지
FAQ: https://www.hipass.co.kr/board/selec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