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 롯데오너스 월간결제에서 연간결제로 변경하고 싶어요.

L.POINT  - 롯데오너스 월간결제에서 연간결제로 변경하고 싶어요.
롯데오너스 변경은 마이롯데 롯데오너스 페이지의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회비결제/가입 후 7일 이내 : 즉시 연간형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기존에 결제하신 월간결제 회비는 환불됩니다. (환불수단 및 카드사에 따라 2~3영업일 소요)

-회비결제/가입 후 8일 이후 : 즉시 변경이 가능하지 않고, 변경 신청이 완료됩니다. 다음 결제일까지 월간형으로 롯데오너스를 이용하시다가, 다음 결제일에 연회비 20,000원이 결제되며 연간형으로 변경이 완료됩니다. 기존에 결제하신 월회비 2,900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L.POINT  - L.POINT 상속 가능한가요?

L.POINT 이용 회원이 사망한 경우,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를 피상속자에게 상속할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고객센터(1899-8900)로 요청해주시면 진행할 수 있으며, 사망회원(상속자)과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L.POINT  - L.POINT 적립 및 사용 시 제한사항이 있나요?
사용처의 판매 상품 및 일부 서비스의 경우 포인트 적립/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처 상세 내용 확인 바랍니다.




L.POINT  - L.PAY 결제 중 ARS 고액인증 화면에서 오류가 발생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ARS 인증은 결제계좌등록과 고액인증(30만원이상 결제시)시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1. 고액인증의 경우 ARS 인증이 완료되기 전 화면의 인증완료 버튼을 누르거나, 통화 중 안내음성이 끝나기 전 인증번호 입력시 오류가 발생되어 정상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로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앱종료후 결제단계부터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계좌등록의 경우 ARS 인증이 완료되기 전 화면의 인증완료 버튼을 누를 경우에도, 오류는 발생하지 않으나, 안내음성을 모두 듣고 생년월일 입력하셔야 정상 인증이 가능합니다.





L.POINT  - 물건살 때 포인트 적립을 못했는데 영수증 가지고 가면 적립 해주나요?
백화점(한달이내) 구매영수증 지참하여 카드센터 방문 시 사후적립 가능합니다.
그외 제휴사에 경우 별도 기준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확인바랍니다.





L.POINT  - L.POINT로 롯데상품권 구매 가능한가요?
L.POINT로 롯데상품권 구매 가능합니다. 단, 제휴사 정책에 따라 증정용 상품권으로 배부됩니다.

포인트 사용 정책에 준하여 롯데상품권 구매는 본인만 가능함에 따라,
신분증(성함+생년월일만 확인) 제시 또는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 후 롯데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상품권 구매처: 전국 롯데백화점 상품권데스크(*상품권 데스크가 없는 관악점 제외)



출처:   L.PAY with L.POINT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