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회원정보] 법인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nate [회원정보] 법인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인명, 사업자 등록번호 확인 후 법인회원으로 가입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회원의 경우 일부 서비스에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ate [회원정보] 법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원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로그인을 합니다.

② [고객센터 > 내 정보변경]을 클릭해주세요.

③ 좌측메뉴에서 해지신청을 클릭해주세요.
④ 회원탈퇴 전,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⑤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신청서를 프린트하여 법인 도장 날인 후   법인등록증/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과 함께 접수해주셔야 해지 신청이 완료됩니다.






nate [회원정보] 회원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되지 않아요

네이트는 회원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 합니다.
회원 탈퇴 시 아래와 같이 재가입 불가 안내를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동의 후 탈퇴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탈퇴 후에는 해당 아이디로 다시 가입할 수 없으며, 탈퇴 시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본인과 타인 모두 해지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 하오니 탈퇴 시 신중히 선택해주시고, 탈퇴 후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nate [회원정보] ID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만일 아이디를 변경하시려면, 현재 가입하신 아이디를 해지하시고 재가입 해야 합니다.
네이트 아이디 해지는 로그인 후 [고객센터 > 내 정보변경 > 해지신청]에서 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시에는 네이트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삭제되오며, 복구가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세요.





nate [회원정보] 개명을 했는데, 이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이름을 개명한 경우 [네이트 회원정보]의 내정보 페이지에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실명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라면, 실명인증을 통하여 개명 후 이름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실명인증을 한 경우라면, 이름변경 버튼을 클릭하시어 다시 실명인증을 해주시면 개명 후 이름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님의 개명 후 이름이 신용평가기관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즉시 이름이 변경됩니다.
신용평가기관에 아직 등록이 되지 않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먼저 등록하신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nate [회원정보] 실명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실명인증은 회원님께서 회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와 실명인증기관에 등록된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실명인증은 네이트 로그인 후 개인화 영역의 [내정보] 클릭 후 정보 변경 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이름 옆에 있는 [실명인증]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출처: nate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web/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