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싸이메라] 유료아이템 구매 및 다운로드 후 실수로 삭제했어요. 재다운로드 가능한가요?

NATE [싸이메라] 유료아이템 구매 및 다운로드 후 실수로 삭제했어요. 재다운로드 가능한가요?
유료 구매한 아이템은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Android]
아이템샵 > 'My'(나의아이템) 에서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아이템 목록 > 상단 우측 다운로드 아이콘 버튼을 누르신 후 재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iOS]
아이템샵 > 'My'(나의아이템) 에서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아이템 목록 > 상단 우측 복원 버튼을 누르신 후 재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NATE [싸이메라] 계정이 달라도 아이템 중복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과거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셨던 회원님들은 싸이메라 계정과 회원님의 앱스토어 계정이 일치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템샵 > 'My'(나의아이템) 에서 로그인하시어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는 모든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별도의 계정/회원가입 과정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NATE [싸이메라] 전화번호나 기기 변경 후 구매한 유료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나요


싸이메라 계정으로 유료 구매했던 아이템들은 구매 내역이 저장되기 때문에 전화번호나 기기 변경 후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샵 > 'My'(나의아이템) 에서 로그인 하여 재다운로드(복원) 하시기 바랍니다.






NATE [싸이메라] 국내에서 구매 한 유료아이템을 국외에서도 이용 가능 한가요?

네, 싸이메라 계정이 있으면 국내에서 구매한 유료아이템을 해외 어디에서든지 사용가능합니다.




NATE [싸이메라] 유료 아이템을 비로그인 시 이용할 수 있나요?

유료 아이템은 아이템샵 > 'My'(나의아이템) 에서 아이템을 구매했던 싸이메라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뒤에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싸이메라의 모든 아이템은 SNS 서비스 종료 처리로 인하여, 로그인 유무에 상관 없이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NATE [네이트메인] 로그인을 했는데 본인확인을 하라고 나와요. 꼭 해야 하나요?

네이트에서는 회원님의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서 로그인을 한 사람이 회원님 본인이 맞는지 본인확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임을 이해해 주시고, 협조 부탁 드립니다.

그 외 관련 문의는 [메일문의]로 연락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접속환경이 매번 다른 경우(PC방이나 잦은 여행 등으로 로그인 환경이 자주 변경 될 경우)

또는 본인확인을 원하지 않는 회원님께서는 [고객센터 > 개인정보 보호관리] 페이지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아이디 지키기 설정을 [설정하지 않음]으로 해주세요.
단, 이 경우에는 아이디 도용에 따른 각종 피해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으니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

다음 이전